반응형

 

집에서만 거의 지내다보니 생필품부터 필요한 모든 주문은 대부분 홈쇼핑 또는 온라인을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밖에 나가서 쇼핑을 한다는 것 자체가 어색할 정도로 온라인쇼핑에 익숙해진 것 같아서 조금은 슬프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서 종종 이용하고 있는 쇼핑몰인 홈앤쇼핑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TV홈쇼핑으로 이미 많이 알려진 홈앤쇼핑은 PC에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도 되고 휴대폰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근무형태가 재택근무이고 데스크탑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모바일 보다는 PC를 통해 쇼핑하는 시간이 늘었는데요, 홈앤쇼핑 홈페이지에 들어가보기 위해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바로 공식사이트가 보입니다.

 

 

아래를 보니 홈앤쇼핑을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가 보이네요. 여기서 무료로 앱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홈앤쇼핑 홈페이지로 들어와보니 현재 방송중인 화면이 바로 보입니다. 그리고 옆에는 편성표도 함께 있어서 지난방송과 앞으로 진행할 방송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TV채널을 돌려보다가 내가 사고 싶은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걸 발견했을 때의 짜릿함은 없지만 방송전에 미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놓친 방송은 지난방송 보기를 참고하여 구매를 할 수 있어요.

 

 

홈앤쇼핑의 가장 큰 매리트는 아무래도 적립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하나만 샀는데도 적립금관련된 문자를 받게 되면 깜짝 놀랄때가 있어요. 릴레이팡팡은 릴팡이라고 확인되는 플래그 상품을 구매하면 적립금을 지급해주는 혜택인데 홈앤쇼핑을 단골로 이용한다면 쌓이는 적립금이 어마어마 합니다.

 

 

홈앤쇼핑을 더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휴대폰에서 앱으로 이용하는 겁니다. 앱에서 쇼핑을 하게 되면 10%할인+10%적립이 되고 릴팡 혜택도 함께 받을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무시할수 없기에 저는 일단 홈앤쇼핑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상품을 확인하고 휴대폰 앱에서 구매를 하고 있어요.

 

 

모바일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조금은 서투를수 있는데 홈앤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는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한눈에 보여지게 잘 구성이 되어 있어서 쇼핑하는데 편리합니다. 

 

그리고 모바일앱에서 자동로그인을 설정해 놓으면 앱만 켜게 되면 바로 쇼핑을 할 수 있으니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홈앤쇼핑을 이용할 때 조금 더 빠르게 홈앤쇼핑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하기 위해서 즐겨찾기를 설정해 두었습니다. 홈페이지를 찾아서 이동하는 것보다 시간을 줄일 수 있어요. 그리고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정해서 바탕화면에 보이도록 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온 국민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쇼핑 또한 고객들이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게끔 만들어 지는 것 같아요. 결제시스템은 단순하면서도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고 페이결제을 하므로써 오히려 고객들이 혜택을 찾는 것이 아닌 알아서 챙겨주도록 만들어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타쇼핑몰을 이용하면 적립금을 모으는게 사실 쉬운게 아닌데 홈앤쇼핑은 한달에 한번 문자로 발송해주는 적립금 소멸 안내 문자를 보고 한번 놀라고 쇼핑몰에 가서 구매를 하게 되고 또 적립을 받고 이렇게 반복이 되고 있어요.

 

 

TV홈쇼핑으로 잘 알려진 홈앤쇼핑에 알아보고 홈앤쇼핑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알아보았는데요, 혜택 확인 꼼꼼히 하시고 적립 및 할인 혜택 톡톡히 받으면서 똑똑한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